평균 수명이 늘어나고, 예전에 비해 늦은 나이까지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이 늘어남에 따라 교정치료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. 또한 교정치료방법의 다양화 및 교정장치의 발달로 인해, 나이에 관계 없이 교정치료에 대한 문턱은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.

비뚤어지고 벌어진 치아 때문에 활짝 웃지 못하셨거나, 사진 찍을 때 자꾸만 입을 가리게 되신다면, 이 나이에 무슨 교정을, 그냥 이대로 살지.라고 포기하셨다면..

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, 교정치료를 시작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?

스마일 백세 교정
1. 교정 치료 기법이 다양해지고, 눈에 덜 띄는 교정장치 및 투명교정장치의 발전 등으로 사회생활에 지장 없이 교정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투명장치

dac1

설측장치

smile22

클리피씨 장치

dac2

2. 이 나이에 무슨 교정치료를?

교정치료에 있어 나이의 한계는 없습니다. 잇몸질환이 심하지 않고 턱관절에 이상이 없다면 어린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누구나 교정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1)만 50세 여성 (덧니교정)

smile44

(시술 전)

.

smile55

(시술 후)

2)만 48세 여성 (돌출입교정)

smile66

(시술 전)

.

smile77

(시술 후)

3)만 47세 여성 (투명교정)

dac3

 

(시술 전)

.

dac4

 

(시술 후)

3. 잇몸이 안 좋은데 교정을 해도 되나요? 교정을 하면 잇몸이 안좋아진다는데..

아닙니다. 교정치료를 통해 잇몸 상태가 오히려 개선될 수 있습니다.
비뚤비뚤하거나 벌어진 치아는 양치질이 어렵고 치석이 잘 부착되기 때문에 충치도 잘생기고 잇몸질환이 발생하기 쉽습니다.
교정치료를 통해 치아가 가지런해 지면 충치발생도 줄어들고, 잇몸질환으로 인해 치아를 발치하게 될 가능성도 훨씬 줄어듭니다.

smi1

(시술 전)

smi2

(시술 후)

4. 교정 치료를 통해 원래의 치아상태에 가까운 최상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충치나 잇몸 질환으로 인해 치아를 잃게 되거나, 이로 인해 치아 배열이 흐트러진 경우, 임플란트나 치아 보철만으로는 어쩔 수 없이 치아를 더 빼야 하거나 추가적인 보철치료를 해야 하는 등, 치료 계획에 한계가 생길 수 있습니다. 하지만, 치아 교정을 함께 할 경우 치아의 재배열을 통해 임플란트와 치아 보철의 개수를 최소화하며 보다 예후가 좋은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smi3

smi4

(시술 전)

smi5

smi6

(시술 후)